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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 DIOS 전기레인지

  • ※ 케어솔루션 총 요금 및 일시불 비용은 상담신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LG DIOS 전기레인지의 특별한 혜택

  • 출수구 살균

    국내 최초*로 3개월마다 방문해
    살균키트를 이용한 출수구 고온/고압 살균을
    제공하여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'국내 최초'는 UF필터 적용 직수형 동급 모델에 대한
    3개월 방문케어 및 살균키트(고온살균+고압세척) 기준
    (2017.08)※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

  • 필터 무상 교체

   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
   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,
    항상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살균 서비스(구모델 고객전용)

    국내유일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고온살균 +
    고압세척으로 99.9%까지 살균합니다.
    국내유일 3개월마다 방문으로, 타사 대비
    1년에 1회 더 자주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
    ※ 살균력 99.9%는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 부착세균
    제거율 실험결과에 따르며,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

  • 외관 토탈 클리닝

    번거로운 물받이 청소부터
    살균키트를 이용한 출수구 고온/고압 살균을
    외관 점검 및 클리닝까지 꼼꼼하고 편리

    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 기간 내 제품 고장 시
    무상으로 A/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필터 무상 교체

    필터를 관리하지 않으면 공기청정기 본래의
    성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. 필터별 교체 주기에 따라 전문가가
    직접 교체하여 번거로움이 없고 별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.

    ※ 극세필터: 복합필터 교체 시기인 12개월 이후 방문 시마다 교체

    ※ 복합필터: 12개월마다 교체

  • 토탈 클리닝 서비스

    방문 시마다 필터 세척은 물론 내/외부의 분해하기
    어려운 클린부스터까지 분해 청소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
    관리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클린부스터 점검 연 1회 제공

    (공기청정기 알파 모델은 방문 시마다 제공)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/S 서비스를
   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급/배수통 무상 교체

    물때가 생기기 쉬운 급/배수통을 2년마다
    새것으로 무상 교체해 주어 언제나 위생적으로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토탈 클리닝 서비스

    보푸라기 필터와 급/배수통을 세척하고 제품 내/
    외부와 기계실 입구까지 관리해 성능 유지는
    물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도어 세정 서비스

   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도어 표면의 지문 등
    오염을 제거하고, 반짝반짝 깨끗하게
    관리해드립니다.


  • 향기시트 무상 증정

    방문 시마다 스타일러 전용 향기시트를 무상으로
    증정해 별도 구매의 번거로움과 추가비용 부담
    없이 의류를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/S 서비스를
   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직수관 무상 교체

    국내 최초 매년 새 것처럼 ‘1년마다 직수관 무상
    교체’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    ※ 온수 입수관, 원수 입수관 제외 (온수
    입수관은 자체살균 가능)

    ※ 직수관 무상교체 도입기준(2017.4~)
    이후 출시된 모델에 적용

  • 필터 무상 교체

   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
   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
    있습니다.

  • 살균 서비스

    국내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로 99.9%
   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무상으로 증정합니다.

    ※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
    ※ 살균력 99.9%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연구원
    부착세균 제거율 실험결과에 따르며, 환경에
    따라 달라질 수 있음


  • 인사이드 클리닝

    상단커버를 열어 정수기 내부 점검 및 케어,
    단열제까지 세척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
    수 있습니다.

    ※ 연 1회 직수관 교체시 진행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기간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/S
   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(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)

  • 상판 무상 교체

    3년 후 새로운 상판으로 무상 교체하여
    마치 새 제품처럼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36개월차 이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1회
    교체 가능함.

  • 코팅 및 광택 서비스

    전용 패드와 광택제를 사용한 상판 광택
    작업으로 재오염 및 스크래치를 방지하여
    새것처럼 반짝 반짝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코팅/광택 서비스는 렌탈 계약 시 선택한 방문
    주기에 맞게 제공하며(1회/6개월)
    무방문 선택 고객에게는 적용하지 않음

  • 토탈 클리닝 서비스

    전용 클리너와 클리너 도구를 사용해 상판을
    깨끗하게 세척하고 사각 틈새의 이물질까지
    제거하여 청결한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클리닝 서비스는 렌탈 계약 시 선택한
    방문 주기에 맞게 제공하며(1회/6개월)
    무방문 선택 고객에게는 제공하지 않음


  • 무상 재설치 서비스

    제품 이전 시 LG 전문기사가 재설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

    ※ 계약기간 내 1회 제공, 재설치 비용에 한함
    ※ 제품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음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렌탈 계약 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으로
    A/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가죽 무상 교체

    안마의자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등받이, 엉덩이,
    발 부분의 가죽을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.

    ※ 외관 가죽의 경우 소모성 부품으로 사용
    중 마모에 의한 교체는 유상으로 진행됨


    ※ 비정상적인 환경에서의 사용에 의한 가죽 손상은 유상 진행
    ※ MH60G/MH61C 모델의 발가죽 교체 서비스는 구입 후
    24개월, 48개월차에 무상 교체


    (6년 계약 시, 72개월차에도 제공)
    등/엉덩이 커버 가죽 교체 서비스는 구입 후 36개월차 1회 무상 교체

  • 제품 토탈 클리닝

    방문 시마다 가죽시트 분리 후 제품 틈새 청소
    및 관리를 해드립니다.

    ※ 가죽시트는 방석과 등받이 부위 분리 후 클리닝 진행
    ※ 계약기간 내 12개월마다 1회 제공

  • 동작 및 제품 상태 확인

    방문 시마다 제품 동작 이상 유무는 물론 가죽
    마모 상태 및 벨크로 봉제 상태 등 확인합니다.

    ※ 계약기간 내 12개월마다 1회 제공

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/S 서비스를
   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음식물 거름망 무상 교체

    방문 시마다 음식물 찌꺼기가 쌓이는
    음식물 거름망을 새것으로 교체하여
   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연수장치 점검

   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
    관리하고 정제소금을 보충하여 물 자국
    없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수질 경도 확인 및 설정

    수도 환경 및 계절에 따라 바뀔 수 있는
    물의 경도 값을 경도 키트를 활용, 측정하여 알맞게
    제품을 설정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토탈 클리닝 서비스

    관리하기 힘든 음식물 거름망 장착부,세척
    날개 클리닝, 세제 투입구, 선반 상/하단 물통로 세척은 물론
    통살균 코스 클리닝으로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무상 철거 및 재설치 서비스

    제품 이전 시 LG 전문 기사가 철거 및
    재설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합니다.

    ※ 계약 기간 내 1회 제공. 철거, 재설치 비용에 한함 (운송비 별도)

    ※ 제품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음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렌탈 계약 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으로
    A/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  • 토탈 클리닝 서비스

    방문 시마다 캡슐 장착부 및 맥주 추출구
    포함 제품 내/외부를 청결하게 관리 해드립니다.

  • 살균, 세척 서비스

    알칼리 클리닝, 산 클리닝, 내부 온수 살균까지
    주류업계의 클리닝 프로세스를 벤치마킹한
    3단계 내부 세척으로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무상 A/S 서비스

   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/S
   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    ※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


  • 필터 무상 교체

    LG 홈브루에 장착되는 에어 필터를
   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 교체 해드립니다.

Company : 렌탈샵  |  720-21-00360  |  kim mi jouneg.  |  (49 Jeongwangsan-gil, Siheung-si, Gyeonggi-do, No. 7, 101-dong 505)
Contact : 1544-5957  |  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1997-00084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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