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케어솔루션 >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
신청/상담1566-8127

자주묻는질문

LG전자 케어솔루션이란?

관리가 필요한 가전 제품을 가전 전문가들이 마음을 담아 케어해주어
고객의 삶에 안전과 편리, 위생을 더하는 LG전자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 입니다.

  • lg정수기 사용중인데 렌탈료 할인이 안 되었는데, 할인받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1. 납부 등록은 하셨나요?카드 발급 후에, 반드시 렌탈 상담 센터(1577-4090)로 연락해서 직접 해당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셔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.영업일 기준, 첫 출금일 3일 전에는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, 1회차 렌탈료는 설치 후 다음 달에 결제됩니다.※ 결제일(1~15일 설치 시 : 다음 달 10일 / 16일~말일 설치 시 : 다음 달 15일)2. 청구서는 확인해보셨나요? 승인만 된 것 아닌가요?제휴카드 할인은 LG전자가 아닌 카드사에서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해주는 청구할인 방식입니다.렌탈료 출금일에는 원래 렌탈료로 승인되고, 카드대금 청구 시점에 전월 실적 충족 시 할인됩니다.3. 카드 전월 실적이 충족 되셨나요?전월 실적 등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,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▶카드 별 무실적 기간 및 실적 제외 항목 보기 >4.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에 "동의" 하셨나요?월 렌탈료가 베스트샵 멥버십 포인트로 결제되고 있을 경우, 매월 9일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로 렌탈료가 선 차감되어 제휴카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5.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을 받으셨나요?해당 카드로 타제품을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 혜택을 받으신 경우, 동일한 카드로 렌탈 할인 혜택까지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. (※ 해당 카드 : 우리 LG전자 베스트 렌탈 카드, 롯데 LG전자 스페셜 카드, 하나 LG전자 렌탈플러스 카드)
  • lg정수기 lg공기청정기 두 가지 제품을 렌탈하고 있어요. 둘 다 할인되나요?
  • 1. 두 개 중에 하나만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.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렌탈 계정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,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계정만 할인 가능합니다.2. 두 제품 중 렌탈료 납부일이 빠른 계정이 할인됩니다.3.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등록 가능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, 카드마다 계정 하나씩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렌탈료가 할인됩니다.
  • lg퓨리케어정수기 사용중입니다. 첫 달 렌탈료 할인 대상은 무실적 할인이 안 되나요?
  • 1. 무실적 할인 개월 수에 첫 달도 포함됩니다.첫 달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대상자인 경우, 첫 달은 LG전자에서 렌탈료를 청구하지 않으므로 할인도 불가능합니다.2. 첫 달 이후 제휴카드를 만드는게 이득이에요.첫 달은 렌탈료를 무료 혜택을 받으시고 그 다음 달에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서 납부 등록 후 무실적 기간 동안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.
  • 렌탈 계약자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한가요?
  • 제휴카드 명의자가 계약자가 아니라도 납부 등록은 가능합니다.단, 납부자 변경 시 렌탈 상담 센터(☎ 1577-4090)에 연락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설치 전인데 제휴카드 신청 가능한가요?
  • 1. 카드 신청은 가능해요.제휴카드는 언제든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2. 설치 전에 제휴카드 납부 등록은 불가능합니다.설치 전인 경우 계약 생성 전이므로 전산 등록이 불가능합니다.설치 후에 연락을 주셔야 납부 등록이 가능하며, 변경은 설치 다음 날부터 가능합니다.
  • 렌탈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.
  • ■ 확인사항 렌탈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/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. 다만,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/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.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[사용 전 주의사항]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.
  • ■ 확인방법 렌탈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,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렌탈/케어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(인수자)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고,헬스케어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.※ 참고해주세요.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자세한 내용은 렌탈 상담실을 1577-4090 통해 문의해주세요.
  • 렌탈 제품과 일시불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.
  • 렌탈 제품과 일시불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.다만, 렌탈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※ 제품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.또한, 일시불 구입 제품의 경우에도 케어십으로 가입하면 렌탈 과 동일한 제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※ 해당제품에 한함.일시불 구매후 케어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77-4090 렌탈 상담실을 통해 문의해주세요.
  • 렌탈 계약 해지 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.
  • ■ 렌탈계약 해지방법 렌탈 제품의 해약을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(1577-4090)로 연락주시면, 해약 접수가 가능합니다.의무사용기간이 초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 및 철거비까지 완납이 되시면 해약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단, 의무 사용기간 이내 해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르는 위약금을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 가능합니다.- 해약금 정산기준(아래 항목들의 합계) 계약은 상품 인도/설치 후 성립되며,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시 해양금(위약금+철거비+사은품비용+미납/연체비용 등)이 부과됩니다.1. 위약금 :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 위약금 산정시,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※ 정수기,제습기,공기청정기(의무사용기간 3년), 스타일러, 전기레인지, 건조기의 경우, 1년 경과 이전 :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%,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: 20% 부과,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:10% 부과※ 공기청정기(의무사용기간 2년)의 경우, 1년 경과 이전 :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%, 1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: 10% 부과※ 안마의자의 경우 13개월 경과 이전 :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%, 13개월 경과 후 26개월 경과 이전 : 20% 부과, 26개월 경화 후 39개월 경과 이전 : 10%부과2. 철거비 : 총 계약기간(5년)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시, 철거비(인건비+운송비+폐기비)가 부과됩니다.3. 미납/연체비용 : 해지접수 시점에 미납/연체비용이 있을 경우 해약금에 함께 청구됩니다.4. 제품사용료 : 장기미납고객에 한정되어 적용.
  • 처음 설치 후 몇 일까지 계약취소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.
  • ■ 설치 취소 가능 일 구매처가 '매장' / '비매장' 여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. 매장 계약건은 설치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해지시 위약금, 등록비 등 해약금이 부과되며 홈쇼핑 계약건은 설치 후 14일 이내 철회 요구 시 설치비 40,000만원이 청구됩니다. 그 외 비매장 계약건은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필터 비용이 청구 되고,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. * 매장 : 하이프라자, LG전문점* 비매장 : 홈쇼핑, 온라인 쇼핑몰, 인적판매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  

Company : National Rental Direct Mall.  |  720-21-00360  |  Lee Young jin.  |  (49 Jeongwangsan-gil, Siheung-si, Gyeonggi-do, No. 7, 101-dong 505)
Contact : 1566-8127  |  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1997-00084호

운영시간: 09:00 ~ 18:30, 일요일/공휴일은 제외  |  개인정보취급방침보기

케어솔루션(렌탈) 신청하기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(필수)

렌탈신청시 1661-4090번 해피콜을 받아주셔야 제품설치가 진행됩니다. (신청 후 1~2일내로 해피콜 진행)

신청정보

 

개인정보취급방침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